커리어리 기록습관 챌린지 시즌 2 첫 번째 이야기🎉

안녕하세요, 여러분!
지난달 모집을 시작한 기록습관 챌린지 진행 상황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는데요. 2주 전부터 시작된 챌린지의 소식을 정리해서 전해드려요.
함께 읽으면 좋을 포스트:
커리어리 습관 챌린지 SEASON 2🎉 https://blog.careerly.co.kr/challenge2/

챌린지,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?🔍
커리어리 기록습관 챌린지 season 2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모집과정에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, 계획보다 이르게 마감을 하게 되었어요. 그 중 400여 명의 참여자 분들과 함께 챌린지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.
- 한 주 동안 챌린지에 참여해주신 분들이 무려 198개의 코멘트를 공유해주셨어요. 소중한 생각과 글을 기록하고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. 그 중에서도 마케팅 조 참여자 분들의 활약이 두드러졌는데요, 무려 78개의 코멘트가 마케팅 조 참여자 분들에게서 나왔답니다 👏
- 이번 시즌은 참가자 수가 두배로 늘어남에 따라 참가자 분들의 배경 또한 훨씬 다양해졌는데요, 다양한 참가자 분들의 배경을 모두 담기 위해, 지난 시즌 4개 조에서 이번 시즌 6개 조로 확대 편성했습니다.
- 1조(IT피플), 2조(마케터+콘텐츠), 3조(마케터+트렌드), 4조(창업+투자+데이터)로 구성되었답니다.
- 마케터, 소프트웨어 엔지니어, 프로듀서, UX디자이너, 콘텐츠 제작자, 창업가, 취준생… 글로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고 계시는 분들이 자기소개를 남겨주셨어요. 자기소개만 봐도 알 수 있는 열정🔥
- 다채로운 커리어를 가진 분들이, 본인만의 소중한 인사이트가 담긴 코멘트를 기록하고 공유해주셨는데요. 이 중, 참여자 분들이 직접 선정해주신 코멘트는 수만 명의 커리어리 사용자에게 푸시 메시지로 발송됐습니다.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됐다는 반응을 보여주셨어요! (히힛)
푸시 발송된 코멘트들📌
- COS로 알아보는 Timeless 디자인 (SG 워너비..)
COS로 알아보는 Timeless 디자인 스타일 컬렉션 Collection of Style 을 의미하는 패션 브랜드 COS는 2007년 스웨덴의 H&M에서 런칭한 세컨드 브랜드이다. 브랜드의 핵심 철학은 'Timel...더보기 - [야알못마저 빠져드는 스포츠 마케팅] ⚾
이 콘텐츠 누가 만들었는지 아주 칭찬해! 프로 스포츠팀은 경기만 잘하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? 요즘은 스포츠 업계에서도 뜬금없이 선수들 tmi를 남발하는 인터뷰 영상을 풀거나, ... 더보기 - #15 BX와 UX,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까?
📝 Type & Highlight [Highlighted 🖍]
✅ Brand eXperience의 의미 - BX는 브랜드의 미적인 부분에서 확장하여 경...
더보기 - 🔥2021 UX/UI 트렌드 14가지와 그 활용법🔥
[🟡들어가기 앞서] 새해가 온 지도 한참인 4월에 2021 트렌드 예측이라니 한물 간 소식처럼 느껴질 수도 있을 텐데요. 하지만 지금 우리 서비스가 이 트렌드...
더보기 - 📢 싸이월드의 히든 카드, 도토리
싸이월드의 재화인 도토리를 모 대형 게임사의 재화와 호환하는 방안을 논의하는 중이라고 싸이월드제트가 밝혔습니다. - 싸이월드는 블록체인 서비스도 계획하고 있는데 마치 카카오의...더보기 - 나도 좋은 기록습관 만들고 싶은데 놓쳐서 아쉬우시다면, 곧 모집할 3기에 지원해주세요:)
커리어리에는 이처럼 수만 명의 사용자 분들이 인상깊게 본 뉴스, 아티클, 콘텐츠에서 얻은 영감과 아이디어를 기록해주고 계신데요. 나도 기록하고싶다, 나도 다른 사람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커리어를 쌓는지 궁금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커리어리를 확인해보세요😊
커리어리 | IT 현직자들의 인사이트 공유 놀이터
IT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을 손쉽게 만나세요.
